티스토리 뷰
필요없을 텐데요..
그리고 정말 필요한 가입할때 신분증 사본 보낸 적이 없다니.. 뭔ㅋ??
그때 못 받았으니 이제 받겠다는건가?
시킨다고 가라?(가짜)로 전부다 하나보네요..
전화 한통이면 바로바로 한통화!
전 얼마전에 불량으로 해지했는데 신분증 안보냈어요..
신규가입할때 신분증 사진으로 줬었는데.?
아뇨 전혀 필요없던데..
케이티 전화 해지 했을때..
달라고 하던데.. 핸폰으로 사진찍어서 보내줌..
하는거리가 다 뻔하잖아요.
처음 이용할때는 거치는거 별로없이 무절차로도 그냥 일사천리로 되고 해지할땐 안드로메다..
해지요청전화 하시면서 해지신청한 날짜까지 사용료 정산해 곧바로 입금한 다음 다시 요금정산 확인전화..
하시면서 기타 장비나 케이블등의 철거도 요청하세요.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전화내용 다 녹취하고 있으니 일주일내로 임대장비 등등 다 회수.철거 하지않으면,
의도적인 고의지연으로 이해하고 신고하겠다고 꼭 말해주세요.
해지신청 하고도 그냥 한두달 묵히는건 예사에 임대장비 철거 안해가고 나중에 임대료 추가 청구하는등등 열받는 꼴을 주변에서 자주 봤고 저도 한번 당해봤습니다.
역시 통신사...ㄷㄷ
보통은 본인이면 안받고 타인명의(예로써 어머니 이름으로 들었는데 니가 좀 해지해라! 라고 해서 하는 경우)엔 명의자분 신분증 사본이 필요하긴 하죠.
가족관계증명서하고....그런데 요구하는걸 보면 지역별 케바케인 듯..
그런데 인터넷이나 케이블 지전 해지할때 짱나게 함 -_-
쿨하게 바로 해주는 본 적이 없음.
해지하고 이틀뒤에 해지철회하시면 어쩌고 이런 소리도 해댐..